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한식 맛집 '고담'

by 우주 소녀 2020. 1. 26.

 


치앙마이

한식, 중식 맛집 

고담 


치아마이 중식 맛집 고담 

 

 

며칠 동안 아팠던 라이언이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탕수육이 먹고 싶다고 하네요. 

치앙마이에 탕수육을 먹을 수 있는 곳이 있을까? 하는 생각이 문득 들었어요. 

 

치앙마이 음식점을 찾던 중 후기가 너무 좋았던 고담으로 가기로 결정했어요.

중식당이라고 하지만 다양한 한식 메뉴도 있었어요. 


위치가 가깝지는 않았지만, 얼큰한 짬뽕 후기도 좋았고 라이언이 먹고 싶은 탕수육도 있어서 그랩을 타고 갔어요.

 

그랩에 할인코드 넣고 센트럴에서 100밧(한화 4,000원)으로 갔어요. 

그랩을 이용할 때 할인 코드를 사용하면 택시, 툭툭 이용 시 보다 저렴한 것 같아요. 


그랩 이용시  THE GODAM, GODAM CHIANG MAI로 검색하셔야 돼요.  

제대로 검색해서 입력하였지만, 비슷한 곳이 많은지 그랩 기사님이 처음에 다른 곳에 데려다주셔서 두 번 이동하는 일이 있었어요. 


도착한 중식당 맛집 고담


주차장도 넓고, 식당도 실내, 실외 공간으로 넓었어요. 

 

 

치앙마이 한식 맛집 고담 
치앙마이 고담 

치앙마이 고담  오픈시간 

11:00~ 3:30

5:00~10:00 

 

휴무일 매주 목요일 

 

점심시간 브레이크 타임 확인 후에 방문하세요.

 

 

치앙마이 고담 오픈시간, 휴무일 

 


밑반찬으로 김치와 단무지를 갖다 주었어요. 치앙마이에 와서 처음 맛보는 김치예요. 

외국에서 맛보는 김치 맛은 역시 맛있어요. 

 

단무지는 우리나라 단무지와는 좀 달랐어요. 

 

 

치앙마이 맛집 고담 


태국인 종업원들도 한국말로 주문을 받아요. 간단한 질문은 대답해 주었어요.

매운지, 양이 많은지.. 메뉴판에 다양한 한식들이 많았어요.

라이언이 메뉴판을 보더니, 먹고 싶었던 탕수육과 좋아하는 치킨까지 골랐네요. 

워렌은 김밥을 고르고, 라이언이 두 개나 주문해서 썬과 저는 짬뽕 큰 사이즈를  주문했어요. 

메뉴에는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게 음식의 사이즈가 있었어요.

 

주문한 메뉴는, 

 

돼지고기(Pork) 탕수육 S 사이즈 300밧(한화 12,000원) 

양념 치킨 한마리 380밧(한화 15,200원) 

김밥 S 사이즈 90밧(한화 3,600원) 

짬뽕 L 사이즈  200밧(한화 8,000원) 

 

양이 어떤지 몰라, 일단 먹고 싶은 메뉴를 주문했어요. 

 

치앙마이 고담 메뉴  ? 

한식, 중식 다양한 메뉴!! 

베스트셀러는 탕수육, 사천 탕수육, 치킨(후라이드, 양념, 간장 맛)이네요. 

 

짜장면, 간짜장, 짬뽕, 울면, 가락국수, 쫄면 등 다양한 면 요리가 있어요.

 

김치찌개, 순두부찌개, 떡볶이, 김밥 등 다양한 한식 메뉴도 있고, 코스 요리도 있네요. 

 

고담에는 서비스 메뉴가 있어요. 샐러드와 전이예요.  

전은 바삭바삭해서 너무 맛있었어요, 서비스 메뉴가 있는지 알았으면 조금 덜 주문했을 거예요. 

 

치앙마이 중식당 고담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한국에서 먹는 김밥 맛이였어요. S 사이즈 주문했는데 김밥 한 줄이네요. 

맛있어서 손이 자꾸 갔어요,

 

짬뽕은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있었어요. 오징어, 새우, 홍합 등등

워렌과 라이언도 맛있다며 계속 달라고 했어요. 

짬뽕 역시 좋은 선택이었어요. 

 

치앙마이 맛짐 고담 김밥, 짬뽕

 

라이언이 선택한 탕수육과 양념 치킨이에요.

탕수육은 바삭바삭했어요.  탕수육 소스는 각종 채소와 파인애플이 들어가서 새콤달콤했어요.

 

치킨이 나오는 순간, 생각보다 많은 양에 놀랐어요. 

고담 메뉴들은 정말 푸짐해요. Good!!

치앙마이에서 현지식당가면 양이 좀 부족하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고담은 역시 한식당 답네요.

 

많은 양에 남은 양념치킨은 포장해 갔어요. 다음 방문 시에는 반마리가 주문해야겠어요. ^^; 

 

치앙마이 고담 방문 후기!!

외국에서 맛보는 한식메뉴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한식 좋아하는 워렌과 라이언니 맛있게 먹어서 좋았어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하고, 서비스 메뉴까지 베스트였어요.

위치가 조금 멀긴했지만, 그랩 타고 올만한 것 같아요. 

 

고담은 현지인들도 많이 방문하는 곳이예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 한국인보다 현지인들이 많았어요. 현지인 사이에서도 인기가 좋아 보였어요. 

 

치앙마이 고담 위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