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치앙마이 카페 , 님만해민 리스트레토 (RISTR8T0)

by 우주 소녀 2020. 1. 27.

치앙마이 카페 

Ristr8to 

리스트레토 카페 


치앙마이 카페, 리스트레토

리스트레토  1호점 오픈시간 

 

07 : 00 ~ 18 :00 (Every day)

Close 시간을 꼭 확인하고 가야되요. 

 

치앙마이는 카페가 유명한 곳이예요. 

원님만을 구경하고 지나다가 우연히 들어가게 된 리스트레토 카페예요.

마야몰에서 멀지 않아요,

 

카페가 크기에 비해 사람들이 많았어요.  직원들도 많았어요. 

 

해골커피와 시험관 커피가 유명해요. 치앙마이 여행을 한 분이라면 한번쯤은 방문하는 곳이죠. 

 

라떼 아트가 예술인 곳이기도 하죠!!  라떼 아트 월드 챔피언이 바리스타라고 하지요!!! 

 

카페에 들어가니, 메뉴판과 함께 밖에서 대기해 달라고 했어요.

메뉴를 보고 있으니, 금방 카페안으로 안내를 받았아요.

 

 

 

리스트레토 가격 

 

SATAN LATTE 98밧 (한화 : 3,900원) 

MACCHIATO 108밧 (환화 : 4,300원) 

SHAKERATO FROM HELL 128밧(한화 : 5,100원) 

 

우리나라 커피 가격보다는 저렴하지만, 물가에 비해서는 저렴한 것 아닌것 같아요. 

 

치앙마이 리스트레토 메뉴
치앙마이 리스트레토 메뉴
치앙마이 카페 

 

썬과 저는 사탄라뗴를 주문했어요. 라떼 아트 세계챔피언의 솜씨가 궁금해 지네요.

라떼아트를 위해 따뜻한 라뗴를 주문했어요. 

부엉이와 유니콘이예요. 유니콘의 디테일이 느껴지네요. 막상 라뗴를 마시려니, 아깝지만, 

카페인이 땡겨서, 호로록  

 

커피향도 좋고 맛도 정말 좋았어요. 숙소 앞의 커피는 쓴맛이 많이 났는데

리스토레토 커피는 부드럽고 너무 좋았어요. 강추강추!!

 

 

 

리스트레토 내부

 

 

내부가 넓지 않고, 기다리는 사람이 많아서 커피를 마시면서 여유를 느끼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사탄 라뗴 한잔을 호로록 마시고, 금방 나왔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