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요리의시작

백종원의 길거리 햄치즈 토스트 만들기

by 우주 소녀 2020. 3. 24.

백종원 길거리 햄치즈 토스트 만들기


요즘 집콕 중이라, 항상 아침을 늦게 먹고, 

출출해질 때쯤 식빵 사놓은 게 있어서 토스트를 해 먹기로 했어요.

백종원 선생님의 간단한 요리에 관심이 많아서,

백종원 토스트를 찾아보고 따라해보았어요.

 

학교 다닐 때는 토스트를 많이 사 먹었는데, 집에서는 잘 안 해 먹었어요.

밥 먹기도 귀찮고, 토스트 재료도 있고 해서 오늘 점심메뉴로 픽!!! 

 

역시 쉽게 따라 하기 좋고, 맛도 좋네요. 대성공입니다. 

 

햄치즈 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재료입니다. 간단하죠!!!

식빵은 필수죠!!!

달걀 2개, 양배추, 당근, 파는 토스트에 넣어줄 계란을 위한 거죠! 

슬라이드 햄, 치즈 등등 집에 있는 재료를 넣어주시면 돼요. 베이컨도 좋고요.

 

버터보다 마가린을 이용하면 더 맛있다고 해요.

집에 버터만 있어서 마가린 대신 버터를 사용했어요.


햄 치즈 토스트 재료


식빵 2장

달걀 2개

양배추 1/3컵

당근 1/2큰술

슬라이드 햄 2장

슬라이드 치즈 2장

황설탕

소금

마가린 

 

재료

양배추, 당근 파를 잘게 썩어줍니다. 저는 2개를 만들거라 두배로 양을 준비했어요. 

 

 

1. 마가린을 듬뿍 프라이팬에 발라줍니다.

 

2. 달걀 2개, 양배추, 당근, 파, 소금(계란 후라이 하는 양정도)을 넣고 잘 섞어 줍니다.

남은 자리에 햄도 올려줍니다.

 

3, 계란 위에 빵을 올려주고 뒤집어 줍니다.

토스트에 넣을 계란을 만든 뒤 빵 위에 올려줘도 되지만 쉽게 만들기 위해

빵을 바로 올려주고 뒤집어 줍니다.

뒤집기 전에 마가린을 프라이팬에 더 발라주세요.

저는 뒤집기는 실패했어요.ㅋㅋ 급하게 계란 수습! 

 

4. 구운 햄을 빵 위에 올려줍니다. 

슬라이드 치즈 2장을 올려줍니다.

위에 설탕을 올려줍니다.

넣고 싶은 재료가 있으면 더 넣어주시면 되요~

 

식빵을 접어주면 햄치즈 토스트 완성!!! 

겉이 바삭바삭한 햄치즈 샌드위치 완성

설탕을 꼭 넣어줘야 맛있어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고,

만드는 것도 채소 썰고 계란만 만들면 금방이었어요.

 

햄 토스트는 우유와 함께 먹어야 맛있죠!!

우유 한잔과 토스트로 점심 해결했어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