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요리의시작

노브랜드(No Brand) 돈가스 후기

by 우주 소녀 2020. 6. 23.

노브랜드

(No Brand)

돈가스

 


노브랜드 돈까스

노브랜드(No Brand)는 가성비가 좋기로 유명하죠.

동네에 노브랜드가 있다면,

 

매일같이 방문할 것 같지만,

없어서 아쉽기만 하네요.

 

노브랜드 갔을 때 데리고 온 

순수 돈가스입니다. 

 

뭐 먹을지 고민하다가

돈가스를 먹으려고 꺼냈는데

 

더운 날씨에 돈가스를 

튀길 생각에 살짝 후회도 했지만

 

순수돈가스를 

먹어보니, 대만족입니다. 

 

 

 

순수돈까스를 오픈해봅니다.

오~ 돈가스가 5장이 들어있어요. 

순수 돈까스 가격은 4,580원입니다.

 

한 장에 천원도 안 되는 가격이네요

가성비 최고입니다.

가성비뿐 아니라 맛도 ♥

노브랜드 순수돈까스 

 

 

에어프라이어로 돌릴까?

기름에 튀길까?

 

날씨가 고민에 빠지게 만들었죠!! 

하지만 조리방법을 보니, 

 

식용유를 가열 후 

순수 돈가스를 4~5분간 

노릇노릇 튀겨내어 드십시오!!

 

순수돈까스 조리방법

 

요즘 조리방법을 보면,

에어프라이어로 가능한 건 

따로 적혀있긴 하죠.

 

돈가스는 살짝의 기름의 맛이

필요하기도 하고

식용유에 튀겨봅니다. 

 

순수돈까스 조리 

 

겉만 타지 않도록

불 조절을 해가면서 

돈가스를 튀겨봅니다. 

 

먹음직스럽게 

노릇노릇하게

튀겨지네요~ 

 

노브랜드 순수 돈까스

 

노릇노릇 튀겨낸

노브랜드 순수 돈가스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돈가스 소스를 찍어서~

 

한 끼 해결했어요~ 

 


순수 돈가스  후기

 

★돈가스 두께는 두껍지 않지만, 

먹기에는 딱 좋았어요.

 

★고기 냄새가 나지도 않고

식용유에 튀겨서 더욱 바삭바삭했어요. 

 

★가격은 가성비 최고~

5장에 4,580원 이죠~

 

점심, 저녁 고민될 때

냉동실에 킵해두었다가 

하나씩 먹기 좋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