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먹는즐거움

천안 쌍용동, 가성비 좋은 계룡 숯불 닭갈비

by 우주 소녀 2020. 6. 9.

 


천안 쌍용동 

가성비 좋은 계룡 숯불 닭갈비


계룡 숯불 닭갈비

천안 쌍용동에 위치한 "계룡 숯불 닭갈비" 집을 다녀왔어요. 점심을 먹기 위해 가고 싶었던 굴국밥집을 방문했는데 문이 닫아서 우연하게 들어온 곳이에요. 계령 숯불 닭갈비 집을 한마디로 말하면, 가성비 최고의 집이에요.

 

내부 모습이예요. 음식점도 넑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계룡 숯불 닭갈비 한번 만나보실까요? 

계룡 숯불 닭갈비 

 

계룡 숯발 닭갈비 메뉴

숯불 닭갈비(양념, 간장, 소금), 닭 보쌈이 주메뉴입니다. 점심 특선으로 숯불닭갈비 정식, 닭 보쌈 정식 만나볼 수 있습니다. 점심 특선 메뉴는 3시까지 주문이 가능합니다. 점심에 방문하여 숯불닭갈비 정식을 주문했어요. 점심에 먹은 숯불 닭갈비 정식은 가성비가 최고였어요. 닭갈비, 단호박 돌솥밥, 된장찌개, 계란찜, 반찬들 만천 원이 아깝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계룡 숯불 닭갈비 & 보쌈 메뉴 

 

정식 메뉴를 시키면, 닭갈비와 함께 된장찌개, 계란찜, 돌솥밥이 나와요. 기본 반찬으로 무쌈, 깻잎, 파채 등이 나옵니다. 

계룡 숯불 닭갈비

단호박 돌솥밥이예요. 밥을 덜어서 그릇에 담고, 뜨거운 물을 넣어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답니다. 배가 너무 불러서 마지막 누룽지는 남겼어요. ^^ 

계룡숯불 닭갈비

 

반찬 셀프코너가 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반찬이외에 다른 반찬들도 제공되고 있어요. 쌈채소, 무쌈, 마늘, 고추, 김치 종류, 무말랭이 등등 있어요. 셀프 코너의 반찬도 깔끔하고 편하게 리필해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계룡 숯불 닭갈비 

주 메뉴인 숯불 닭갈비입니다. 양념을 주문했어요. 초벌해서 나오고, 숯불에 다시 한번 익혀 주세요.

계룡 숯불 닭갈비

 

양념이라서 쉽게 탈수 있으니, 잘 뒤집어주세요. 작게 자르지 말고, 길게 잘르라는 사장님의 말씀대로 길게 썰었답니다. 양이 적어 보였으나, 두명이서 충분히 배불리 먹었답니다. 

숯불 닭갈비

계룡 숯불 닭갈비 맛있는 게먹는 방법 

야채, 무채, 깻잎 매운소스에 드시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된장찌개, 계란찜도 넘 맛있어요. 

계룡 숯불 닭갈비

 

저는 쌈채소. 무쌈, 마늘, 파채, 닭갈비를 넣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보기만 해도 또 먹고 싶네요. 닭갈비를 맛있게 싸먹었어요. 파채를 좋아해서 꼭 파채를 넣어서 먹었어요. 닭갈비 양념이 맵지도 않고, 채소랑 싸먹기 좋았어요. 어린 아이들과 방문한다면 간장, 소금도 괜찮을 것 같아요. 

계룡 숯불 닭갈비 

 

계룡 숯불 닭갈비  좋은점 

깔끔한 놀이방이 있어서 아이들과 방문하기 좋아요. 아이들과 편하게 식사가 가능한 곳이랍니다. 

계룡 숯불 닭갈비 

닭갈비를 다 먹고 나서  복숭아 아이스티, 매실차, 커피로 후식까지 깔끔합니다. 

계룡 숯불 닭갈비

 

아이들을 위한 아이스크림 코너입니다. 시원한게 아이스크림 하나도 괜찮겠죠? 

계룡 숯불 닭갈비

월요일~ 금요일 15:00~17:00 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요. 평일날 방문하신다면 브레이크 타임은 피해서 방문하세요. 

 

천안 쌍용동 계룡 숯불 닭갈비집!! 가성비 최고의 집입니다. 천안에 온다면 꼭 다시 와서 먹을꺼예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