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먹는즐거움

BHC 치킨, 뿌링클 콤보와 골드킹 콤보 후기

by 우주 소녀 2020. 5. 24.

바삭바삭 BHC 치킨

아이들은 뿌링클  콤보

어른은 골드 킹 콤보


 

BHC 치킨 

 

모두 치킨 좋아하시죠?

저희 가족도 치킨을 좋아해요. 

아이들 어른 모두 좋아해서 

배달로 시켜 먹기 딱 좋은 치킨

 

BHC 에는 콤보 메뉴가 있어요

특히 좋아하는 부위만 있는 메뉴예요.

윙 5개, 봉 5개, 다리 5개로 되어있어요.

 

 

BHC 뿌링클 콤보

 

 

콤보 메뉴 너무 좋아요!

사이좋게 다리도 나누어 먹고

아이들에게 양보했던

닭다리를

먹을 수 있어요.

소소한 행복을 맛볼 수 있네요. 

 

 

 

 

 

너무 좋은 메뉴예요!!! 굿굿

BHC의 콤보 메뉴를 알고부터는

콤보 메뉴로만 시켜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BHC 뿌링클 콤보예요.

뿌링클 콤보는 17,000원이에요. 

아이들뿐 아니라 어른들도 좋아하요.

 

바삭바삭한 맛에

아이들이 좋아할 수밖에 없는 맛이네요. 

 

 

달달하면서 짠, 단짠 메뉴예요.

묘한 매력에 계속 손이가요. 

뿌링뿌링 소스를 같이 와요. 

뿌링뿌링 소스는  치즈 요거드 딥소스 예요.

 

뿌링뿌링 소스를 안찍어 먹어도

맛있어요.

 

뿌링뿌링 소스는 마요네즈처럼 생겼지만,

마요네즈의 느끼한 맛이 아닌

 

상콤한 맛이예요.

주저하지 말고 찍어서 먹어보세요. 

 

 

골드킹 콤보 

 

 

처음 주문해본

골드킹 콤보예요.

가격은 18,000원 

 

 

 

역시 콤보로 주문했어요.

윙5개, 봉5개, 다리5개

소소한 행복을 느껴봅니다.

 

숙성간장과 달콤한 꿀의 깊은 맛이네요.

골드킹 콤보

 

정말 최고예요!

 

아이들은 뿌링클 콤보에 한표

썬과 저는 골드킹 콤보에 한표 입니다. 

 

뿌링클 치킨은 워낙 유명해서

몇번 먹어보았지만

골드킹은 처음 주문해보았는데

대성공이네요.

 

 

 

골드킹 콤보

 

골드킹 콤보 다리예요.

또 먹고 싶어지네요. 

 

바삭바삭한 단짠 메뉴의 뿌링클 콤보

간장맛 베이스의 골드킹 콤보

 

두가지 메뉴 모두 강추예요.

 

밥하기 싫은 날, 

BHC 치킨 고고!!!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