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얌얌/먹는즐거움

백운호수, 우동 돈가츠가 맛있는 백운동

by 우주 소녀 2020. 6. 17.

백운호수 

우동, 돈가스가 맛있는

'백운동'


백운동

 

자전거 타는 날♡

일주일에 한 번씩 자전거를 타고 멀리까지 다녀와요.

이번 여행지는 한강이 아닌, 백운호수입니다. 

왕복거리로 한강의 반 정도입니다.

 

한강 여의도를 다니다,

백운호수로 오니

짧은 거리라 금방 도착한 느낌이네요. 

 

백운호수에 도착하니 점심시간이 넘었네요.

자전거를 타니, 배도 금방 고프네요.

 

동생이 고른 백운동으로 향합니다. 

 

길 건너편으로 백운동이 보이네요. 

주택을 리모델링한 것 같은 느낌이네요.

 

신호등을 건너서 백운동 도착!!!

 

일단, 자전거를 파킹 합니다.

고생했어!! 자전거~ 

잠시 쉬렴!!! 

백운호수 백운동

식사는 2층이네요. 

1층은 면을 뽑고, 

음식을 만드는 곳으로 보여요. 

백운호수 백운동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예요. 

백운호수, 백운동

서둘러서 2층으로 올라가려다가 찰칵

자가제면이에요~

기대됩니다. 

백운동

점심시간이 좀 지나서 왔더니

한산하네요. 

배는 고프지만

여유롭게 먹을 수 있는

시간이라 좋아요.♡

 

창가 쪽에 앉으면 백운호수 뷰를 볼 수 있으나

사람이 적은 구석으로 자리를 잡았어요.

 

백운호수는 밥 먹고 보려고요. 

백운동

백운동 메뉴 

 

돈카츠 정식도 있고,

차가운 우동

따뜻한 우동

수제 돈카츠도 있습니다. 

 

정식 A,B 는 평일 2시 전에 방문하면

2,000원 할인이랍니다.

 

아쉽지만 2시가 넘었네요.ㅠㅠ 

 

백운동 메뉴와 가격대는

 

돈카츠 정식 15,000원 

정식은 돈카츠, 계란밥, 우동 세트입니다. 

 

차가운 우동

붓가케 우동, 자루우동, 자루소바 9,000원

 

따뜻한 우동

가케우동 7,000원

니꾸우동 11,000원( 간장에 양파와 소고기를 볶아서 올린 우동이예요)

어묵우동 9,000원  미역우동 8,000원 

 

돈카츠 9,000원 치즈 돈카츠 12,000원 

 

결들임 메뉴

치킨가라아게(국내산 닭다리살로 만든 일본식 튀김) 6,000원 

세트 튀김(새우 두 마리와 계절에 맞는 체소로 만든 모둠 튀김) 6,000원 

 

백운동 메뉴 

백운동 자가제면이에요.

우동의 맛이 기대됩니다. ♡

백운동 메뉴 

주문한 정식 B입니다. 

돈가스도 우동도 먹고 싶어서 정식으로 주문!! 

돈카츠 + 계란밥 + 가케 우동

 

차가운 면인 붓카케 우동도 먹어 보고 싶었지만

따뜻한 원래의 우동을 먹고 싶어서

따뜻한 면으로 주문했어요.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돈카츠는 고기는 튼실하네요.

 

쫄깃쫄깃하게 생긴 우동도 기대 됩니다. 

백운동 

 

바삭바삭한 튀김에

육즙이 살아있어요. 

돈카츠 다 먹고 나니 배가 너무 불렀어요.

고기가 정말 두툼해요. 

돈카츠 

 

쫄깃쫄깃한 식감의 

우동도 맛있었어요.

자가제면답게 맛있네요. 

우동 

계란밥이에요.

 묘한 매력이 있네요. 

 

쓱쓱 비벼서 맛있게 한 그릇 했어요. 

계란밥 

 

백운동은요. 

돈카츠의 고기도 튼실하고

쫄깃쫄깃한 우동도 맛있었어요.

 

별미인 계란밥 플러스

정식 가격은 백운호수 근처라서 

싸지는 않았지만,

든든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단, 아쉬움점은

직원들이 불친절했어요.ㅠㅠ 

아쉽네요. 

 

점심시간이 지나서 그런지

에어컨을 시원하게 안틀어주시네요.

따뜻한 우동까지 먹으니

더 더워요!!!! 

 

영업시간

11AM~8PM

면수 교체 시간은 3PM~4PM

재료 소진 시 조기마감 

 

백운동  위치 

 

경기도 의왕시 청계동 백운로 50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