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태국, 치앙마이

치앙마이 영어캠프, 어학원 (Nes) 등록했어요.

by 우주 소녀 2020. 1. 22.

치앙마이

영어학원

NES


NES 

 

 

치앙마이 어학원? 

 

치앙마이에는 유럽 등 다양한 국적의 외국인들이 장기여행을 선호하는 지역이라, 어학원이 발전해 있어요. 

치앙마이 오기 전  다양한 어학원을 알아보았으나 생각보다 가격이 바 싸서 결정하지 못하고 치앙마이로 오게 되었어요. 

한 달 이상 치앙마이에 살게 되니 두 아들의 생활이 무료해지고 엄마의 욕심이 발동하게 되었네요.

이렇게 한 달 이상 보낼 수 없어!! 

 

님만해민 구경하는 기회에 NES를 방문하고 상담을 받았어요.  태국이 직원이 친절하게 winter camp에 대해 설명해 주었어요.

winter camp는 6주간 진행되고, 1주 단위로 등록이 가능해요. 매주마다 다른 주제로 수업을 진행하고 일주일에 한 번 액티비티를 진행하고 있어요.

 

NES 어학원 Program은? 

 

Kids program 

winter camp  (6 weeks)로 1 주 단위로 신청할 수 있어요. 

 

1주 (20시간)  = 4,500밧(수업료:43,000밧 + 교재비:200밧) = 한화 180,000

 

 

일주일에 한번 activity를 진행해요하루 4시간 (10~12시/ 1~3시)  , 하루 2시간 (10~12시/ 1~3시 중 선택 ) 주 5일 수업 진행 , 4시간 수업은 점심을 와서 챙겨주거나, 일정 금액을 내고 점심을 신청(간단한 점심이라고 해요) 

최대 12명 정도 수업합니다.두 아들 워렌(12살)과 라이언(9살)을 5주 등록하였어요. 첫 번째 주는 딩가딩가 놀다가 지나가 버렸거든요. 두 명 5주 등록 시 할인이 없는지 문의했더니 태국이 직원이 보스에게 전화 후 수업료 15%를 할인받았어요. 두 명 같이 등록 시 부담될 수밖에 없는 가격이지만, 할인이 된다는 소식에 바로 하루 2시간 수업을 등록했어요. 

 

 

 

성인 program 

Beginner, Elementary, Intermediate, Advanced  4개 과정이 있어요. 성인들은 원어민과 레벨 테스트를 진행 후 4개 과정 중 들을 수 있어요. (5분 정도 대화한 것 같아요.) 썬과 저도 레벨 테스트를 진행 후 수업들 들어보고 싶었으나, 썬의 레벨의 시간이 아이들 시간과 겹치지 않아서 아쉽지만 다음 기회로 접어 두었어요. 치앙마이 어학원에서 하루 종일 보낼 수는 없으니깐요. 

 

20시간 수업료 4,200 + 교재비(200밧) = 4,400밧 (한화 176,000원)

 

60시간부터 금액이 할인되고 프로모션이 적용이 돼요. 장기간 치앙마이에 계실 거면 추천드려요. 

Tip. 두명이 수업을 듣는다면 60시간 + 프로모션(20시간) = 80 가격으로 40시간씩 나눠서 들을 수 있어요!!! (교재비는 별도)

 

 

 

성인 어학 program 과정 

 

수업 후기 ? 

두 아들 워렌(12살)은 한국에서 영어학원을 계속 다녔고, 라이언(9살)은 화상영어 수업을 몇 달 진행한 경험이 있어요.

워렌은 수업위주의 반에 배정이 되었고, 라이언은 또래 친구와 어린 친구들이 있는 반이 배정이 되었어요. 

치앙마이에서 영어수업이라 걱정을 했는데, 2시간 후 아이들을 만났을 때 수업이 재미있다고 해서 기분이 좋아졌네요. 

대부분의 친구들이 한국인, 중국인이었어요. 

워렌반은 수업에 참여하는 친구가 많아서 첫 수업 이후 반을 나눠서 진행하였어요. 

 

한국 영어학원에 비해 재미있게 수업하여서 아이들의 만족도는  높았어요.

 

 

 

어학원 선택 시 고려할 점 

어학을 할 생각이 없는 상태에서 숙소를 정해서 디콘도 님에서 머물게 되었어요.

숙소와 거리가 있다보니 이동시간이 생각보다 많이 걸렸어요. (센트럴 페스티벌의 무료 셔틀 타고 다녔어요.) 

NES 어학원을 선택하시려면 숙소를 님만해민 근처로 선택하시는 것이 좋아요. 도보로 다니는 것이 젤 좋아 보였어요.

 

치앙마이에 와서 직접 방문해서 수업 결정하는 것도 좋아요. 금액 할인이나 이런 측면도 직접 할 수 있고요.

 

치앙마이 어학 

치앙마이 한달살기를 선택하는 이유 중 하나가 힐링과 더불어 아이들의 어학이 많아요. 

어학원에서 보면 같이 온 친구들이 많았어요. 아이들은 같이 수업을 받아서 좋고, 엄마들도 아이 수업시간 동안 다양한 볼거리와 먹을거리를 체험할 수 있어서 좋은 곳이에요. 

 

 

 

NES 강의실 모습? 

워렌(12살)반 강의실 
라이언(9살)반 강의실 

 

 

NES 위치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