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사용후기

자전거 가방 쿨러백 사용 후기

by 우주 소녀 2020. 8. 30.

 

여름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더운 여름에도 자전거를 열심히 타시는 분들을 보면 대단하신것 같아요. 가을이 다가오고 저도 다시 자전거를 탈 준비를 하고 있어요. 아직 멀리는 가지는 않지만, 가까운 곳은 더워도 자전거와 함께 한답니다.

아이들 롱 보드 수업을 위해,  아이들은 같이 수업하는 친구네 집  차로 가고, 저는 자전거를 타고 다닌답니다.(사실 차에 자리가 없었어요.ㅋㅋㅋㅋ)

어스세이버 자전거 가방 

 

자전거를 탈때 마다 아쉬운건 간단한 짐을 넣을 수 있는 공간이 있었으면 하는데요. 가방을 갖고 다니면 등에 땀이 너무 나서 자전거를 오래 탈때는 너무 힘들었어요. 아무리 가볍게 넣어도 등에 땀이 차서 체력이 더 떨어지는 것같아요.

 

그래서 지난주에 어스세이버 자전거 가방을 구매했답니다. 쿨러백으로 된 자전거 가방이 있다는 것에 감사해요. 더운 날씨면 꽝꽝 언 얼음물도 금방 녹아버리는데, 쿨러백이 되는 자전거 가방을 사용하니 얼음물이 오래 가서 좋았어요.

그리고 더 좋은 건 넉넉한 수납공간입니다. 

 

자전거를 탈때면 삼성헬스를 켜 놓고, 운동시간, 위치등을 파악하고, 더불어 즐겁게 라이딩을 할 수 있게 싹쓰리 노래도 틀어 놓는데요. 어스세이버 쿨러백에는 핸드폰을 거치할 수 있는 곳이 있어서 따로 핸드폰거치대가 필요없었어요. 

어스세이버 자전거 가방  쿨러백 

핸드폰을 거치할 수 도있고, 사이즈가 큰 핸드폰도 가능해요. 터치도 가능해서 라이딩 하면서도 사용하기 편리할 것같아요. 핸드폰 거치대를 몇 번 구매한적 있는데, 정말 금방 고장이 났어요.ㅠㅠ  정말 소모품인 느낌이...

특히 아이들 자전거에 걸어둔 핸드폰 거치대는 핸드폰을 넣고 빼고 몇번하면 핸드폰 거치대가 헐거워져서 고정이 안되더라고요. 

핸드폰거치대의 효과와 쿨러백, 넉넉한 수납공간 까지 한번에 가능하답니다. 가격도 너무 착해요. ♥ 가성비 최고

 

 

어스세이버 가방 

 

구매하기전에는 가방이 좀 커보여서 걱정했는데, 자전거에 설치해보니 적당한 크기였어요. 단단하게 고정도 가능해서 물도 넣고, 선크림, 지갑, 모기약, 휴대용 선풍기등 다양하게 넣었답니다. 

어스세이버 자전거가방 

 

어스세이버 자전거 가방 후기 

 

사용해보니 가성비가 넘 좋아서, 아이들은 탑튜브가방으로 교체해줘야겠어요. 탑 튜트가방도 가격이 비싸지도 않고 아이들에게는 핸드폰 거치대 보다 훨씬 좋은 것같아요. 제꺼 구매할때 같이 할껄 후회가 되네요. 어스세이버 자전거 가방 갓성비 가방입니다. 

 

탑튜브 가방 구매 후 설치해서 후기도  남겨볼께요. 선선한 가을이 와서 자전거를 타고 한강, 여의도 공원에 다녀올 생각을 하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함께 보면 좋은 글 

 

자전거 보험, 지자체에서 자동가입 확인하세요.

서초구 자전거 보험 보장범위 및 내용

자전거를 타고, 한강 여행

백운호수, 우동 돈가츠가 맛있는 백운동

광역 알뜰 교통카드(신한카드, 우리카드, 하나카드)

폐렴구균 예방접종, 65세 이상 어르신 무료 접종하세요.

2020년 독감예방접종, 어린이 인플루엔자 예방접종 시기

자동차 보험? 운전자 보험 차이를 아시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