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

입문 롱보드 코즈모(COSMO), 레인(Rayne) 롱보드

by 우주 소녀 2020. 8. 10.

 

 


입문 롱보드

코즈모 롱보드(COSMO), 레인(Rayne) 롱보드


레인 (Rayne) 롱보드 

 

초등학생 아들의 롱보드 입문을 위해 3군데 샵을 구경했어요. 첫 번째 방문 한 곳은 수원에 위치한 aka 보드 샵입니다. 관련 후기는 아래 글에 있으니 참고하세요. 

 

 

 

 

롱보드 입문을 위한 입문 롱보드 추천

 

두번째는 양천구에 위치한 더 보드 샵이에요. 더보드 샵에는 코즈모 롱보드는(COSMO)를 취급하고 있어요. 코즈모 롱보드는 국내산이고, 입문용으로 많이 추천하는 브랜드입니다. 국내산이라서 구매하기가 다른 보드에 비해 수월한 것 같아요.

aka 보드 샵에 갔을 때는 인기 있는 품목은 금방 나가서 재고가 없었는데 코즈모는 다양한 디자인을 보드 샵에서 볼 수 있었어요. 가격대는 컴플릿으로 구매해도 좋지만, 데크, 트럭, 휠을 고른 후 조립까지 해서 20~30만 원대로 구매 가능해요.

 

44인치를 구매하고 싶었는데, 요즘 아이들에게 롱보드가 인 기라그 런지 44인치는 8월 말에 입고된다고 하네요. 강습을 신청해 놓아서 8월 말에 구매는 너무 늦을 것 같고 46인치 사기에는 좀 큰 것 같아서 아쉽지만 발을 돌렸습니다. 

 

코즈모 

디자인도 다양하고 컬러도 좋고, 입문용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모델입니다. 

코즈모 

 

 

 

마지막을 방문한 곳은 분당에 위치한 마인드 샵입니다. 다양한 컬러와 보드의 종류에 눈이 돌아가네요. 마인드 보드 샵에는 입문용으로 추천한 레인(Rayne) 롱보드가 있습니다. 레인 Nae Nae 롱보드는 캐나다에서 만들었고요. 입문용으로 많이 타고 있어요. 초등학생 아들에게 맞는 44인치 모델도 있었어요. 파란색 Rayne Nae Nae 모델을 골랐답니다. 

 

레인 롱보드 

트럭은 패리스 트럭으로 골랐어요. 트럭색이 무지개색이라서 빛을 만드면 다른 색을 내서 뭔가 멋져 보이네요. 다른 색상에 비해 7,000원이 비쌌지만 이왕 사는 거 맘에 드는 걸로 골랐어요, 패리스 트럭도 많이 추천해서 다른 보드 샵에서는 재고가 없었는데 마인드 보드 샵에는 다양하게 있었어요. 

패리스 트럭 

 

 

 

 

휠은 오랑가탕을 많이 추천했는데, 보드 샵에서 추천한 훅스 휠로 했어요. 가격은 총 33만 원에 맞췄어요. 롱보드가 가격 자체가 있고, 안전하게 타야 되니 검증된 롱보드를 구입했어요. 구매금액을 적립해줘서 나중에 소모품 구매할 때 이용하면 될 것 같아요.

드디어 롱보드를 구매했네요.  aka샵, 더보드 샵 보드도 맘에 드는 롱보드가 있었지만 크기, 트럭 일부분이 재고가 없어서 서 아쉬웠어요. 

 

롱보드 구매하고 집으로 와서는 바로 타러 나갔다가 왔어요.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레인롱보드

 

트럭도 장착해서 탈 때 보니 더 이뻤어요. 알록달록 다양한 색상이 보여요. 만족도 200% 네요. 

레인 롱보드

보드 샵마다 홈페이지가 있어서 온라인으로 구매도 가능합니다. 롱보드를 잘 알고 계신다면 온라인 구매도 괜찮습니다. 

롱보드를 입문하신다면 홈페이지를 통해서 구경 후 직접 가서 보고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양한 디자인의 데크 중에 마음에 드는 것으로 고를 수도 있습니다.  롱보드는 아이들 뿐 아니라 어른들도 취미로 많이 즐겨하고 있어요. 가격만 아니었음 큰아이 강습할 때 같이 배워보고 싶은 마음이 있었지만, 두 개 롱보드를 구매하려니 부담이 돼서 저는 일단 포기했어요. 롱보드를 전문적으로 타는 분들을 보면 다시 배워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 것 같네요.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롱보드 장갑, 무릎보호대 후기

입문 롱보드 코즈모(COSMO), 레인(Rayne) 롱보드

건강상태 자가진단 앱(교육부) 다운로드 및 사용 방법

구글 미트(Google meet) 화상회의 무료로 사용해보세요.

초등학생 치과주치의 덴티아이 다운로드

zoom(줌) 소리가 안들릴 때 해결방법

zoom을 이용한 온라인 원격수업, 설치 및 이용 방법

EBS 초목달 영어 홈스쿨링 후기

zoom을 이용한 온라인 원격수업, 설치 및 이용 방법

zoom(줌) 채팅 내용 저장하는 방법 및 비공개 채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