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

아토베리어(ATOBARRIER) MD 후기 , 아토피 크림 로션 실비 보험 청구 가능해요.

by 우주 소녀 2020. 5. 30.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크림, 로션 MD

아토피 보습 크림, 로션 실비청구 가능해요


 

에스트라 아토베리어 

 

워렌과 라이언 두 명 모두 아토피로 많이 고생하였어요. 대학병원에서 아토피 치료도 받아보고, 알레르기 테스트도 정기적으로 진행하였어요. 대학병원에 다닐 때는 알레르기 검사를 받고, 데스오웬 전문의약품을 처방받고 사용방법을 알려주고, 알레르기 음식 테스트 등을 진행하였어요. 라이언은 계란 알레르기가 있어서, 삶은 계란을 준비해서 먹으면서 반응을 지켜보는 테스트도 진행했어요.

 

큰아이 워렌은 겨울이 되면 아토피가 심해지고 특히 팔, 다리 접히는 부분이 심해져요. 접히는 부분이 건조해져서 많이 긁게 되요. 둘째 아이 라이언은 봄부터 시작하여 여름 내내 아토피로 고생한답니다. 라이언은 봄이 되면 꽃가루가 날리면서 얼굴이 까칠해지고 여름이 되면 땀이 나는 걸 견디질 못해서 고생하고 있습니다. 

 

 

 

 

 

 

에스트라 아토베리어(AESTURA ATOBARRIER) 

 

얼굴이 푸석푸석, 까칠해져서 다니는 소아과에서 샘플 준 아토베리어 크림, 로션을 써보았어요. 아토피가 있는 아이가 있다면 안써본 크림, 로션이 없을 거예요. 저 역시 아토피에 좋다는 다양한 크림, 로션을 써보았지만 아이에게 맞는 것을 찾기는 쉽지 않았어요. 병원에서 처방받을 수 있는 아토피 크림, 로션이 몇 가지 있는데요. (아토베리어, 제로이드 등등) 샘플을 써보고 결정하라고 해서 일단 샘플을 받아서 왔어요. 

 

 

아토베리어 샘픔 

 

 

아토베리어 제품은 워렌과 라이언에게는 잘 맞았어요. 라이언은 봄철에 까칠까칠한 얼굴이 아토베리어를 바르고 나니 까칠한것이 사라졌어요. 워렌도 겨울철에 보습이 잘 돼서 한결 좋아졌어요. 봄, 여름철에는 아토베리어 로션을 주로 사용하고 가을, 겨울이 되면 아토베리어 크림을 주로 사용하고 있어요. 특히 건조한 부분은 아로마베이비를 발라주고 있어요. 

 

 

 

아로마 베이비(AROMA Baby) 베리어 밤 보습크림 추천

 

아로마베이비(AROMA Baby) 베리어밤 보습크림 추천

아로마 베이비 (AROMA BABY) 베리어밤(BARRIER BALM) 보습에 최고예요. 첫째와 둘째 모두 아토피가 있이서 안써본 크림, 로션이 없을 정도네요. 첫쩨 워렌은 겨울이면 아토피가 심해지고 특히, 팔다리 ��

yksdaily.tistory.com

 

 

겨울철에 아토베리어 크림을 바를때가 있는데, 어른이 발라도 보습이 굿굿이네요. 다른 보습 화장품보다 더 좋았어요. 

 

아토베리어ATOBARRIER

 

예전에는 아토베리어가 실비 청구가 되지 않아서 비싼 가격에도 구매를 했는데, 요즘에는 아토베리어 MD 제품이 실비보험 처리가 되고 있어서 부담없이 구매 가능해졌어요.병원에서만 처방가능한것은 MD라고 쓰여있어요.

 

아토베리어 (ATOBARRIER)

 

올리*영, 인터넷에서도 구매 가능한데 병원에서 구매하는 제품과 성분 차이가 있다고 해요.  병원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토베리어 MD는 의료기기로 분류되어 있어요. 가격은 크림, 로션 35,000원 이에요. 실비보험 청구가 되지 않을 때도 착하지 않은 가격으로 구매했지만, 지금은 실비 보험처리가 되니 구매할 때 부담이 적어졌어요. 

 

아래 제품은 인터넷, 올리브*에서 구매 가능한 제품이에요. 아토베리어 365 크림, 로션이 있어요.  병원에서 살 수 있는 MD 제품보다는 저렴해요. 크림, 로션 각각 28,000원이고 크림 로션 세트 구매 시 50,000원에 판매되고 있네요. 병원에서 처방 가능한 MD 제품과는 성분이 다르다고 합니다. 

 

 

 

 

 

 

아토베리어 365
아토베리어 365

 

 

아토베리어 외 실비 청구 가능한 제품 (제로이드 ZEROID, 베러덤 VARRERDERM)

아토베리어뿐 아니라 제로이드(ZEROID), 베러덤(VARRERDERM) 등 병원에서 처방 가능한 MD 로션, 크림이 있어요. 제로이드 로션은 36,000원, 제로이드 크림은 30,000원 이예요. 베러덤은 40,000원 입니다 .가격도 참고하세요. 병원에서 샘플을 받아서 써보신 후 아이에게 가장 맞는 것으로 사용해보세요. 제로이드, 베러덤 샘플도 있어서 받아왔어요. 아토피에 좋다는 크림, 로션 구매 후 아이와 맞지 않아서 안 쓰는 제품들 몇 개씩은 갖고 계시잖아요. 지인분 아이는 제로이드(ZEROID)가 잘 맞아서 제로이드 MD를 처방받아서 사용하고 있더라고요. 

 

 

 

 

 

 

 

제로이드(ZEROID)

 

 

 

베러덤은 아토피 뿐만 아니라, 화상피부/ 건성피부에 유명하다고 합니다. 

 

 

 

베러덤(VARRERDERM)

 

 

 

아토베리어 실비청구 

보험청구는 간단하게 할 수 있어요. 진료비 계산서와 외래 진료비 상세내역서를 받아오시면 돼요. 요즘에는 보험사마다 앱이 있어서 앱으로 간단하게 진료내역 내용과 , 일자, 진료 내용등을 입력하고 진료비 영수증, 상세내역서를 사진찍어서 올리시면 되요. 보험사 마다 조금 다르기 하겠지만, 저는 기본공제되는 내역 외의 금액을 받았어요. (상해통원 의료비 1일 한도를 꼭 확인하고 받으세요. 가입한 보험에 따라 상해통원 의료비가 달라요. 최대 받을 수 있는 금액 확인 후 실비 가능한 보습크림 처방받으세요. )

1일 통원치료비가 10만원인 경우, 그 이상인 금액에 대해서는 지급받을 수 없기 때문에 참고하세요.

 

 

 

 

 

 

 

아토베리어는 한 번에 6개까지 처방받을 수 있다고 해서 받았는데, 처음 처방받으시는 분들 한번에 많이 처방받으시면, 치료 목적 크림 처방 소견서를 발급받아서 재청구하라는 메시지를 받을 수 있어요.  

 

아토베리어 실비청구 

 

아토피, 비염관련 알레르기 검사(mast 검사) 비용과 실비청구 관련 공유할께요. 아토피가 있다면,  알레르기가 있는 음식, 제품등을 확인한다면 좀더 조심할수 있습니다. 알레르기 검사를 하고나서 생각지도 못한 음식에 알레르기가 있어서 놀란경험이 있어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글 참고해주세요. ♥

 

아토피 비염 알레르기 검사 비용(Allergy) 보험청구후기

 

아토피 비염 알레르기 검사 비용(Allergy) 보험청구후기

아토피 , 비염, 두드러기, 천식  알레르기 검사 두 아이를 키우면서 가장 큰 걱정이 아토피와 비염입니다. 워렌, 라이언 둘 다 아토피가 있어서 어릴 적부터 많이 고생하고 했고, 큰아이는 환절��

yksdail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