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아이들과 함께 하는 시간

아로마베이비(AROMA Baby) 베리어밤 보습크림 추천

by 우주 소녀 2020. 3. 22.

 


아로마 베이비 (AROMA BABY)

베리어밤(BARRIER BALM)

보습에 최고예요.


출처 : 아로마베이비 

 

첫째와 둘째 모두 아토피가 있이서 안써본 크림, 로션이 없을 정도네요.

첫쩨 워렌은 겨울이면 아토피가 심해지고

특히, 팔다리 접히는 부분과 목 부분이 아토피가 심해져요.

워렌은 겨울이 되면 건조해서 잠을 잘떄 마니 긁는 편이예요.

 

둘째 라이언은 형과 반대로 봄, 여름에 아토피가 올라와요.

꽃가루 알러지가 있어 봄이되면 얼굴이 까칠해져요.

여름이 되면 더위에 땀이 나면 엄청 긁어요. 

두 아들이 아토피가 있어서 긁지 말라는 소리를 하지 않는 날이 없네요. 

 

 

라이언이 긁는 모습을 본 지인이 아로마베비이 베리어밤을 사용해보라고 추천해주었어요.

그동안  많은라이언이 긁는 모습을 본 지인이 아로마베 비이 베리어 밤을 사용해보라고 추천해주었어요.

그동안 많은 크림과 로션을 써봐서 집에서 쓰다 남은 것들도 많아서 또 다른 것을
구매하는 게 망설여졌지만, 꼭 한번 써보라고 강추해서 마지막이란 생각으로 구매했어요.

배송이 오고 써본 첫 느낌은 보습에 최고였어요.
아로마 베이비는 호주 제품이고요. 고체형태예요.

달맞이 오일, 로즈 오일, 카렌듀라 오일 등이 함유되어 있어서 피부에 보습에 최고예요.

아로마베이비 주요성분 : 출처(아로마베이비)

 


25gm / 100gm 용량이 있어요. 작은 용량을 써보고 피부에 맞으면 큰 용량을 구매하려고 했지만,
큰 용량이 용량 대비 저렴하여 큰 용량으로 구매했어요. 
100gm 4만 원 정도에 구매했어요. 가격이 착하지 않지만, 성분이 좋아요. 
젤 맘에 드는 건 보습에 최고인거죠!! 바르고 나면 반질반질 해져요.ㅎㅎㅎ 

 

 


아로마 베이비를 발라보면, 알갱이 같은 게 있어요. 알갱이가 없어질 때까지 골고루 발라주면 돼요. 
오일 성분이 많아서 끈적일 것 같은데, 생각보다 끈적거리는 건 없어요.
향도 은은해서 맘에 드네요. 

워렌과 라이언은 병원에서 처방받은 아토베리어를 사용하고,
특히 건조해지는 부분만 아로마 베이비를 발라주고 있어요. 

건조한 피부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보습이 잘되요. 
보습이 잘되니, 긁는 것도 많이 줄어들었어요. 안 샀으면 후회할 뻔!!! 
겨울 동안 촉촉하게 지냈네요.

건조한 봄철에 라이언에게도 듬뿍 발라줘야겠어요. 

 

아토피가 없어도, 겨울철에 건조한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건조해서 가려운 부분에 발라주면 보습이 잘되요. 

아이들을 발라주면서 거칠어진 손에 발라주면 보들보들 해져서 기분까지 좋아지네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