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생활/깨알정보, 꿀팁

보조금 24 ,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 한눈에 살펴보기

by 우주 소녀 2021. 8. 25.

 

 

 

내가 받을 수 있는 국가보조금에 대해서 일일이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통해 알아보아야 합니다. 영유아부터 다양한  정부지원, 국가보조금을 지원하고 있는데 모르고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정부지원 혜택에 대해서 관심을 갖고 찾아보지 않으면  내정 부지원, 국가보조금 대상인지 모르고 지나갑니다. 일일이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 가능했던 부분을 보조금 24라는 서비스로 통합하여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보 혜택을 쉽게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 

 

 

 

 

:::: 보조금 24란? 

보조금24는 일일이 기관 또는 기관별 홈페이지를 방문하지 않고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혜택을 정부24에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정부, 지자체, 공공기관에서 제공하는 혜택을 한 곳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나에게 맞는 혜택을 확인하고 신청까지 한 번에 가능해졌습니다. 

 

아동수당, 유아학비, 임신지원 서비스, 영구임대주택 등 다양한 정부지원을 확인하고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보조금24

 

:::: 보조금 24 , PC 사이트 모바일 사이트  알아보기 

PC에서는 정부 24(보조금 24) 바로가기에서 확인이 가능하고 모바일로는 정부 24 앱을 이용하여 보조금 24 서비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부 24 앱 다운로드 

 

보조금24

::: 보조금 24, 나의 혜택 알아보기

간편 인증, 공동금융 인증서 등 다양한 방식으로 로그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 [서비스 이용 동의]를 한 후 나의 혜택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보조금24
보조금24

 

내가 받을 수 있는 혜택을 확인 가능합니다. [신청하세요.] [확인해보세요.] [받고 있어요] 3가지 유형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신청하세요 : 신청하면 받을 수 있는 혜택

》확인해보세요 :  담당자 확인이 필요한 혜택

》받고있어요. : 이미 받고 있는 혜택 

보조금24

 

또는 간편 혜택 찾기를 이용하여 보조금을 확인 가능합니다. 

보조금24

 

보조금24를 통해서 내가 받을 수 있는 정부, 지자체 혜택을 보다 쉽게 확인이 가능하고, 신청이 가능해졌습니다. 모르고 지원받지 못했던 부분이 있는지 확인 후 지원받으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희망회복자금, 소상공인을 위한 5차 재난지원금 지원대상 금액

코로나19 예방접종 사전예약 일정 (18~49세)

전기차 보조금액 및 신청절차 알아보기

GTX A노선 B노선 C노선 GTX 노선 정차역 자세하게 알아보기

교육부 자가진단 앱(App) 다운로드 및 웹(Web) 접속 비밀번호 분실 시 대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