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생활/깨알정보, 꿀팁

스타마일리지 스타벅스RTD 쿨토트백

by 우주 소녀 2020. 8. 11.


스타벅스 마일리지 이벤트

스타마일리지

쿨토트백


스타벅스 쿨토트백

스타벅스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많이 하고 있어요. 최근에 핫했던 서머 프리퀀시 레이디 백이 유명하죠. 프리퀀시는 많이 알고 있지만, 스타벅스 마일리지 적립 스타마일리지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아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스타마일리지 이벤트가 무엇인지 알아보겠습니다. 스타벅스 매장이 아닌 편의점, 동네슈퍼에서 스타벅스 병, 캔음료 구매 하시죠? 음료를 구매할때 마다 제품에 숨어있는 시크릿코드를 확인하면 스템프를 적립합니다. 6개의 스템프가 쌓이면 당첨기회가 쌓입니다. 아쉬운건 꽝도 있답니다. 하지만 이벤트 상품이 너무 좋아서 도전해서 당첨될꺼예요. ♥

여름에 들고 다니고 좋은 쿨토트백~ 갖고싶은 아이템입니다. 

 

스타마일리지

 

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참여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게습니다. 스타마일리지 적립 가능 기간은 2020.8.1~2020.10.31일까지 입니다. 기간이 넉넉하니~ 스타벅스 음료를 편의점에서 이용하실 때 잊지 말고 적립하세요. 

 

①스타 마일리지 이벤트 문구가 기재된 제품을 구입하셔야 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스타마일리지

 

② 제품 속 시크릿 코드를 확인합니다.  200ML 캔은 캔 뚜껑 뒷면, 275ML 캔은 포장필름 내부 , 270ML 컵 음료는 컵 뚜껑 안쪽, 281ML 병 음료는 넥밴드 뒷면, 325ML PET 음료는 포장필름 내부에 시크릿 코드가 있습니다. 스타 마일리지를 적립하시려면 음료를 다 마신 후 그냥 버리면 절대 안 됩니다. 시크릿 코드 위치가 있는 곳을 확인 후 마일리지를 적립하셔야 해요. 

스타마일리지

 

스타마일리지

③이벤트 홈페이지 가입 후 시크릿 코드를 입력합니다. 제품별 스탬프 개수가 다릅니다. 

 

스타벅스 마일리지 적립 페이지

200ML 캔은 스탬프 1개  , 275ML 캔은 스탬프 2개  , 270ML 컵 음료는  , 281ML 스탬프 2개 음료, 325ML PET 음료는 스탬프 3개가 적립됩니다.  콜드 브루 블랙, 콜 드부르 WITH 밀크, 프라푸치노 돌체 제품은 스탬프 4개 적립됩니다. 

 

스타마일리지

④6개 스탬프마다 해당월의 스타패키지 당첨 기회가 제공됩니다. 

⑤당첨이 되었다면 수령할 주소를 입력하면 1개월 내 발송됩니다. 

 

 

스타벅스 이용시 별적립 방법을 정리해두었습니다. 별적립, 에코별 적립이 어려우셨다면 쉽게 따라해서 별적립을 할수 있습니다. 

스타벅스(Star Bucks) 별 ★ 적립 방법, 어렵지 않아요.

 

스타벅스(Star Bucks) 별 ★ 적립 방법, 어렵지 않아요.

스타벅스(Start Bucks) 별 ★ 적립 방법 어렵지 않게 따라 해 보세요. 스타벅스(Start Bucks) 별 적립하면, 뭔가 모르게 복잡하고 어렵게 느껴지고, 별 적립 방법을 알아보는 것도 귀찮아서 별 적립 없이

yksdail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