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직증명서
인터넷 발급방법
재직증명서를 인터넷을 통해
발급 가능하다는것을 알고 계셨나요?
카드 발급, 이직,
직장을 구하기 위해서
필요한 재직증명서
인터넷으롤 간단하게 출력, 팩스전송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국민연금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https://www.nps.or.kr/jsppage/main.jsp
공공기관 홈페이지를 통해
개인전자민원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공인인증서가 필요합니다.
재직증명서를 발급 받기 위해서도
꼭 필요합니다.
재직증명서 발급 방법
재직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서는
①국민연금 홈페이지에 로그인 합니다.
주민등록번호와 공인인증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② 재직증명서를 발급 받기 위해
민원신청 > 개인민원
③ 증명서 등 발급 > 가입증명서에 들어갑니다.
④ 국문증명서, 영문증명서가 발급가능합니다.
기간 및 사업장 명칭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린트 발급, 팩스 전송도 가능합니다.
재직증명서 인터넷 발급
어렵지 않죠?
프린터 발급시에 발급용도를 선택하세요.
개인확인용, 공공기관 제출용,
금융기관 제출용 중
필요에 따라 선택하시면 됩니다.
재직증명서 필요할때 회사에 요청할 수도 있지만
카드발급, 이전 직장의 재직확인등
바로 발급이 어려운 경우에 인터넷발급을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공감해주세요♥
'대한민국 생활 > 깨알정보, 꿀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청소년 교통비 지원 신청 방법 및 신청일 (0) | 2020.07.02 |
---|---|
국비지원 무료 교육의 모든 것 알아보기 (0) | 2020.06.28 |
웰킵스 비말차단 마스크(KF-AD) 구매 후기 (0) | 2020.06.26 |
마스크 해외 반출 가족범위 확대( 해외거주 가족 6월25일~) (0) | 2020.06.24 |
서울시 청년 월세 지원 사업(월 20 만원 10개월 지원) (0) | 2020.06.16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