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용후기

1등급 소형냉장고 RT25NARAHS8

by 우주 소녀 2020. 8. 16.


1등급 소형 냉장고

삼성 소형 냉장고

RT25NARAHS8


RT25NARAHS8

 

사무실, 원룸 오피스텔에서 필요한 소형 냉장고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등급 소형냉장고라서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도 적용이 됩니다. 구매금액의 10% 환급이 되며 구매하자마자 바로 신청했답니다. 에너지 효율도 좋으면서 환급도 가능하니 가전제품 구매계획이 있다면 으뜸효율 가전제품으로 구매하세요.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 신청방법은 아래에 후기 적었습니다. 참고하세요. 

으뜸효율 가전구매 후 환급신청 따라하기

소형 냉장고를 구매할때 한칸으로 된 냉장고를 구입한다면 가격적인 면에서는 저렴하겠지만, 냉동기능을 떨어집니다. 한번 사면 오래사용하게 되니 여러가지면을 고려하였습니다. 디자인도 깔끔했으면 좋겠고, 2칸(냉장, 냉동)이 분리되어 성능도 좋고, 소형냉장고인 만큼 크기도 적당했으면 좋겠고, 으뜸효율가전제품 환급도 되었으면 좋겠고~ 선택조건이 많았어요.

여러가지 면에서 선택하게 된 삼성전자 소형냉장고 RT25NARAHS8입니다. 

 

소형 냉장고 RT25NARAHS8 스펙

소형 냉장고의 가장 중요한 것이 크기입니다. 가로 높이 길이(555 x 1,635 x 637 mm)입니다. 색상은 Elegant Inox로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져 보입니다. 냉장고는 24시간 사용하기 때문에 에너지 소비효율도 중요합니다. 에너지 효율 1등급으로 전기요금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스펙

성능 

규격

크기(가로 × 높이 × 깊이)

555 x 1,635 x 637 mm

용량 

전체 용량(Liter)  : 255 ℓ

냉동실 용량(Liter) : 53 ℓ

냉장실 용량(Liter)  : 202 ℓ

성능 

소비효율등급

1등급 (18.4.1일 부 에너지등급 개정 기준)

색상 

Elegant Inox

냉각방식 

멀티 냉각

냉동실 사양

제빙기

트위스트 아이스메이커

냉장실 사양 

LED 라이팅 : Top LED 라이팅

선반 개수 (전체) : 4 개

선반 개수 (슬라이드 아웃) : 1 개

선반 재질 : 강화유리

야채실 박스 개수 : 1 개

탈취기 : 있음

특선실 : Fresh Room

삼성 소형냉장고 RT25NARAHS8를 싱크대 옆에 놓였을 때 사이즈입니다. 용량이 255L입니다. 사이즈가 크지도 작지도 않은 적당한 크기입니다. 사무실, 원룸, 오피스텔에 사용하기에 적당합니다.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배송이 오자마자 설치 후에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상으로 볼 때 보다 크기도 적당하고, 디자인, 색상 모두 고급지네요. 

 RT25NARAHS8

 

소형 냉장고 내부 모습입니다. 냉장실은 4개의 선반, 1개의 야채실로 되어 있습니다. 소형냉장고 내부 구조도 사무실, 자취할 때 사용하기 적당한 크기에 알차게 구성되어 있어요. 맘에 들어요~ ♥

 

안쪽 재료도 꺼내기 쉬운 이지 슬라이드 선반, 재료 보연의 풍미를 유지하기 좋은 Fresh Room을 갖추고 있어요. 알맞은 습도로 촉촉하게 보관 가능한 자연 야채실~ 

 RT25NARAHS8

큰 생수병, 음료도 보관가능한 깊고 넓은 빅 가이드가 제공됩니다. 큰사이즈 부터 작은 사이즈 물병 음료병이 보관되서 편리해요.

RT25NARAHS8

여름에 많이 사용하는 아이스메이커~ 얼음 보관함이 따로 있어요. 위생 적적으로 보관기 가능하답니다. 소형 냉장고의 얼을보관함 꼭 필요해요. 

 

RT25NARAHS8

 

구매한 삼성전자 소형냉장고 RT25NARAHS8입니다. 크기와 모양 디자인 모두 마음에 들어요. 구매 전에는 클 것 같아서 고민이 되었는데 사이즈가 적당했어요. 소형 냉장고 1등급이라니 으뜸 효율 가전 환급도 신청 가능하고 1석2조네요. 

설치하고 나서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드네요. 1등급 소형 냉장고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선택하셔도 후회 없을 거예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