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사용후기

갤럭시 북 이온( Ion) 사용후기

by 우주 소녀 2020. 6. 30.

갤럭시 북 이온(Ion) 사용 후기

삼성 노트북 


 

갤럭시 북 이온 

 

구매한 갤럭시 북 이온(삼성노트북)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간단한 스펙과 함께 사용하면서 장점과 단점에 대해 알아볼께요.


갤럭시 북 이온(Ion) 스펙

 

모델명 NT950XCJ-X78

CPU Core i7-10510U

저장장치 256GB

디스플레이 15.6 인치(39.6cm)

QLED Display 

그래픽 MX250 

AKG 스테레오 스피커 

무게 1.26kg 

색상 아우라 컬러


 

 

 

 

 

 

 

 

 

갤럭시 북 이온

 

노트북 선택에 주요한 부분이

CPU와 무게 였습니다.

첫째 조건이 i7

둘째는 휴대하기 좋게 

가벼운 무게 입니다.(초경량)

 

두가지 조건에 맞는 노트북이 

갤럭시 북 이온이였습니다. 

i7, 1.26kg으로 가볍고

얇아서 휴대하기 좋은 모델입니다. 

 

얇은 노트북이지만

발열도 심하지 않아서 괜찮은 모델입니다. 

 

 

 

갤럭시 북 이온

 

 

갤럭시 북 이온

더 좋은건 QLED Display로

화질이 선명합니다. 

선명한 화질에 한번더 놀랐어요.

 

디자인은 심플해요.

사각사각 디자인에

힌지의 파란색이 포인트예요. 

투톤색이네요. 

 

사진으로 봐도 두께가 얇아요. 

 

갤럭시북 이온 

 

아우라 색상은 호불호가 있지만

노트북 아우라 색상을 괜찮네요.

 

 

갤럭시 북 이온 

 

 

두께도 14.9mm 로 얇은 두께를 자랑 하고 있습니다.

얇고 가벼워서  가방에 쏙 넣어서

카페, 도서관 등 갖고 다니기에 넘 좋아요.♥

 

 

 

 

 

 

 

 

갤럭시 북 이온 두께 

 

 

성능이면 성능, 디자인이면 디자인

갤럭시 북 이온 만족스럽네요.

 

 

새로산 기념으로

아드님이 게임을 하네요.ㅋㅋ

 

갤럭시 북 이온 

 

백라이트 래티스 키보드와

지문인식센서가 있어서

보안도 좋아요. 

 

 

 

 

 

라이트를 켜면, 

키보드가 이쁘네요.ㅎㅎㅎㅎ 

 

Shift 키를 나눠서 지문센서가 들어가 있어서

좋은점도 있지만,

오타가  나는 경우가 있긴해요. 

 

 

갤럭시 북 이온 

 

터치패드가 LG gram 보다 많이 넓어요.

터치감이 좋아요~ 

 

 

갤럭시 북 이온 

 

 

 

 

 

터치패드에서 무선충전도 가능하답니다.

무선충전 가능한 핸드폰,

갤럭시 버즈도 충전가능해요.

 

갤럭시 북 이온

 

갤럭시 북 이온은 

깔끔한 파우치가 있어서 

가방에 쏙 넣고 다니면 좋아요.

 

갤럭시 북 이온

 

파우치 깔끔하죠?

무선마우스 또한 심플하고 사용하기 좋아요. 

 

갤럭시 북 이온 

 

개럭시 북 이온의 오른쪽면, 왼쪽면의 구성이예요. 

스피커는 양쪽에 있답니다. 

사운드도 빵빵 합니다. 

 

갤럭시 북 이온 

 

 

 

 

 

 

 


갤럭시 북 이온의 장점 

 

1.26kg의 경량형 노트북으로

휴대하기 좋아요.

②발열정도 괜찮아요.

③무선충정도 가능해요.

④터치패드가 넓고 촉감도 좋아요. 

 

 


갤럭시 북 이온의 단점

 

①고사양 프로그램 사용시

냉각팬 소음이 심해요.

②shift 키를 나눠서 지문센서가 있어서

오타가 좀나네요.

③키의 깊이가 낮아서

키감이 별로예요.

 

 

 

 

 

 

 

 

 


갤럭시 북 이온의 가격

 

삼성 공식사이트의 가격이예요.

인터넷에서 검색해보시면 

200만원 초반대로도 구매가능합니다.

 

 

 

출처 : Samsung.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