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렉스 미드 추천
CIA 이야기
홈랜드
HOME LAND
2020년 시즌8을 마지막으로 종영한 미국 드라마, HOMELAND를 소개합니다. 현재 시즌7을 보고 있는데요. 시즌1,2.3은 정말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정주행 하게 만드는 첩보 미국 드라마입니다. 보시면, 절대 후회 안 해요. 미드 추천하면 당연히 등장하는 미드 중의 하나입니다. 시즌1, 2, 3을 보는 동안은 심장이 쫄깃쫄깃 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스토리도 질질 끄는 것 없이, 시원시원합니다. 시즌1, 2, 3을 보면 시즌8까지 있는데, 이야기가 너무 빨리 진행되는 것처럼 느껴집니다. 다양한 이야기가 등장하니,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정치, 종교, 외교 등 다양한 소재로 첨보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노스 포로 소개할게요"
홈랜드(HOMELAND)는 미국 CIA 요원들의 이야기로 다양한 이야기를 구성하고 있어요. 배우들의 연기력을 보면, 대단해요. 가장 믿는 사람은 자신, 서로를 믿는 것 같지만, 믿지 않는 CIA의 모습이 그려집니다.
시즌 1,2,3 은 포로로 잡혀있다가 살아 돌아온 브로디와 캐리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시즌4는 파키스탄을 배경으로 캐리의 이야기로 구성됩니다. 시즌5는 CIA를 떠난 캐리가 독일의 대기업이 운영하는 재단의 보안업무를 맡으면서 이야기가 진행됩니다. 시즌6은 미국으로 돌아온 캐리라 무슬림들을 변호하는 일을 맡게 되고, 대통령 선거와 취임식 사이의 이야기로 진행됩니다. 시즌7은 취임한 엘리자베스 킨 대통령의 이야기로~ 간단한 시즌 소개를 했고요. 홈랜드에 등장하는 인물을 소개 안 할 수 없죠!!!
시즌 1, 2,3 에서는 데이안 루이스 극 중 " 니콜라스 브로디"와 CIA 요원 "캐리 매테슨"이 등장합니다. 미 해병대 부사관인 '니콜라스 브로디'가 이라크 전쟁 중 정찰 임무를 수행하다, 사망한 것으로 나오지만 8년이 지난 후 미군의 알 카에대 급습작전 중에 테러조직 은시처에서 구조되어 미국으로 돌아오면서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정주행 할 수 밖에 없는 미드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브로디, 포로로 잡힌 8년 동안 많은 일을 겪은 브로디입니다. 실감 나는 연기로, 어떤 모습이 진짜 모습일지 매 순간 의심을 하게 만들죠. 그의 연기력은 모두를 놀라게 할 만큼 훌륭합니다. 포로였을 때의 모습 브로디, 미국으로 돌아왔을 때의 브로디, 캐리와 함께일 때의 브로디 다양한 모습으로 극 중에서 연기로 하고 있습니다.
CIA 요원 캐리, 정신병력으로 약을 먹지 않으면 불안정한 모습이지만, 범인을 잡는 데는 천재적인 능력을 갖고 있는 모습이 매력적입니다. CIA에서 그녀의 모습은 이해가 가지 않을 정도로 일에 몰두합니다. 자신을 버려서 까지 열정적으로 일에 몰두하는 모습이 매력적입니다.일을 해결하기 위해서 주변인을 힘들게 하고, 죽을 위험에 까지 처하게 됩니다.이기적인 모습을 보이기도 하지만, 시즌마다 맹활략을 하고 있죠.조국을 위해 무모한 행동을 하는 캐리의 모습을 보면 놀라지 않을 수가없네요.
CIA 요원 사울, 캐리의 스승이죠. 캐리가 방황할 때 항상 길을 잡아주는 모습이 멋있어요. CIA모습 답게 대단한 브레인을 갖고 있는 사울, 다른 사람은 믿지 않지만, 캐리만큼을 믿는 모습을 자주 보여주고 있죠. 캐리 역시 힘들 때 찾아가는 사람 중 한 명입니다. 시즌4에서는 안쓰러운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지만, 캐리를 믿는 모습을 다시 한번 보여줍니다. 캐리와 멀어지다가도 캐리를 믿을 수 밖에 없게 되죠. 캐리의 스승답게 나라를 위해 일이 최우선이 모습이 그려집니다. 멋진 턱수염의 소유자 사울도 만나보세요.
피터 퀸, 초반에는 큰 역할을 하지 않지만, 뒤로 갈수록 큰 비중을 차지하죠. 캐리 바라기 중 한 명입니다. 홈랜드의 CIA의 모습은 일상을 포기하고, 일에 몰두에서 사는 모습이 그려지고 있어요. 목숨을 걸고 일하는 피터 퀸의 모습을 보면 안타까우면서도 열정적인 모습이을 보여주죠. 미국의 안보를 위해 일하는 모습, 명사수 피터 퀸을 만나보세요.
이외에 다양한 등장인물이 시즌마다 등장하고 있어요. 각 시즌마다 맹활약을 하고 있는 주인공들을 만나보세요. 브레인들의 두뇌싸움, 서로를 믿지 않고, 믿을 수도 없는 다양한 상황에서의 캐리, 사울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미드 추천에서 빠질 수 없는 홈랜드인 만큼 홈랜드의 매력에 빠질께에요.
'감성충전, 문화생활 > 미드'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넷플렉스 미드 추천, 브레이킹 배드(Breaking bad) (0) | 2020.04.26 |
---|---|
넷플릭스 미드추천 굿걸스(Good Girls) (0) | 2020.04.14 |
넷플렉스 미드 추천, 오펀블랙 (Orphan black) (0) | 2020.04.08 |
댓글